케쌤께 진작 배울 걸 그랬어요!!!ㅠ정말 강추합니다!

김이환 2020.06.08 02:10

안녕하세요. 저는 이제 막 반년정도 케쌤께 배우고 있는 학생입니다. 기초반부터 지금까지 정말 케쌤한테 배우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.


기초반인 영문법에서는 알기 쉽게 처음부터 끝까지 문법을 이해시켜주면서 정리해줬다면, 초중급반인 영작반에서는 배운 문법 써먹으면서 더 길고 까다로운 문장을 영작하고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회화표현을 알려주시는데 외우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왜 그렇게 말하는 건지 쉽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은 수업이라고 느꼈습니다.


케쌤 수업의 특별한 점은 먼저 한국에서 영어공부를 하셨다가 영어를 잘하는 상태에서 외국에 갔다오셔서 그런지, 우리의 영어공부할 때의 고충을 잘 아시고 팁을 너무 잘 알려주십니다. 우리가 외국에 가야지만 알 수 있는 그런 표현을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여기 한국에서 배울 수 없는 소중한 수업이라고 생각해요.


케쌤께 배우고 꾸준히 복습을 한다면 누구라도 영어 잘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.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많은 영어학원을 다녔지만 케쌤한테 배운 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 할 정도로 배울 수록 느는 것이 느껴져서 멈출 수 없어요! 정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, 학생들이 하나라도 놓치지 않게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!!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
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