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선생님, 케쌤!

양혜은 2020.03.02 10:50


케쌤~~출근해서 몰래 수강후기써요ㅋㅋㅋㅋㅋㅋ


새삼 싫증 많은 제가 꾸준히 스스로 영어 공부를 한다는 것도 놀랍네요. 7번째 수강후기를 씁니다(뿌듯)

영어 회화 책, 영어 인강.  이것저것 다 시도해봤지만 한달을 채 꾸준히 해본 적이 없거든요.

저는 영어 공부를 못할 사람이구나...생각했는데, 쌤을 만나서 정말 앞으로도 즐겁게 영어 공부를 하는 거 같아요.


분명 몇 개월 전에도 헷갈리는 내용들이 많아서, 공부할 때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있었는데. 답지 보면 짜증이 많이 났거든요.

쌤이 계속 반복해주시니까 이제는 영어 구조가 훨씬 머리에 잡혔어요. 반복의 놀라운 효과!

헷갈리는 부분이 줄어드니까 공부도 더 수월해진 느낌이구요!!


저 정말 영어 쪼랩이었는데, 이정도 향상된 것도 스스로 칭찬해주고 싶어요.

꼭꼭 프리토킹해서 쌤한테 자랑하는 날이 오기를!

전 늘 제가 좋아하는 걸 습관화시키는데, 글쓰기나 독서는 원래도 꾸준히 했었는데. 거기에 영어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어요.


토요일에 수업끝나고 1p로 영작 파트랑 회화 부분 정리하고 매일 아침, 점심 때 문장암기하고 있습니다.

이제는 영어 공부 때문에 어디가서 무엇을 배울까 고민안해도 돼서 너무 행복해요.

그냥 케쌤 수업 들으면서 스스로 부족한 부분 채워나가려구요!


이때까지 돌고 돌아 작년 여름 케쌤을 만나게 되었어요.

제 머리를 정말 잘해주는 미용사 쌤이 계신데, 제가 맨날 마법사라고 하거든요.

너무 잘맞고, 제 스타일을 잘 알아주셔서. 무튼 케쌤은 영어 마법사...강의도 너무 잘 맞고, 제 영어가 계속 늘고 있으니까요!


이제는 스트레스 안받고 꾸준히하자에 포커스가 맞춰졌어요. 힘빼고 계속하자...

그리고 늘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수업 끝나면 뭔가 푹 빠졌다가 나오는 기분이 들어요. 저희도 분발해서 으쌰으쌰하겠습니다.

같이 수강하는 분들 다같이 영어 뿌수고 프리토킹하는 그날까지 화이팅해봐요 :)
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
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